부위원장에 박창석 의원 선출김상조 “남은 임기 동안 도민 위해 최선 다하겠다”
  • ▲ 경상북도의회 김상조 의원(구미, 국민의힘)은 24일 오후 경상북도의회 제3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박창석 의원(군위, 국민의힘)을 부위원장으로 선출했다.ⓒ경북도의회
    ▲ 경상북도의회 김상조 의원(구미, 국민의힘)은 24일 오후 경상북도의회 제3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박창석 의원(군위, 국민의힘)을 부위원장으로 선출했다.ⓒ경북도의회

    경상북도의회 김상조 의원(구미, 국민의힘)은 24일 오후 경상북도의회 제3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부위원장으로는 박창석 의원(군위, 국민의힘)이 선출됐다.

    김상조 의원은 그동안 행정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역임하면서 △‘경상북도 교육재난지원금 지원 조례’ △‘경상북도 청렴도 향상 조례’ △‘경상북도 식품·공중위생 육성 및 지원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김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위원장이 된 만큼 무거운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도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행정사무감사 등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이고 내실 있는 행정보건복지 위원회가 되도록 위원장으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