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밀알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추석 앞두고 위문품 전달
  • ▲ 경북도의회 박창석 도의원(군위)은 5일 추석을 맞아 ‘군위 밀알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온정을 나눴다.ⓒ경북도의회
    ▲ 경북도의회 박창석 도의원(군위)은 5일 추석을 맞아 ‘군위 밀알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온정을 나눴다.ⓒ경북도의회

    경북도의회 박창석 의원(군위)은 5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군위지역 사회복지시설인 ‘군위 밀알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을 찾아 위문했다.

    박 의원은 이날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온정을 나눴다.

    위문품 전달은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개인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한 상태로 실외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박창석 도의원은 “작은 나눔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시설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