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송군의회(의장 권태준)는 지난 3월 3일 제6차 본회의를 열고 주요업무 추진 계획 청취 및 11개의 안건 등을 의결하며 2월 23일부터 진행된 제264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고 폐회했다.ⓒ청송군의회
    ▲ 청송군의회(의장 권태준)는 지난 3월 3일 제6차 본회의를 열고 주요업무 추진 계획 청취 및 11개의 안건 등을 의결하며 2월 23일부터 진행된 제264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고 폐회했다.ⓒ청송군의회
    청송군의회(의장 권태준)는 지난 3일 제6차 본회의를 열고 주요업무 추진 계획 청취 및 11개의 안건 등을 의결하고 폐회했다.

    지난 2월 23일부터 올해 첫 진행된 제264회 임시회는 집행부의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를 청취하면서 사업추진 방향에 대한 의원들의 질의와 의견제시가 있었고, 조례안 및 일반 의안 심사에 이은 본회의 의결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특히 청송군의회는 이번 회기 동안 의원발의조례(규칙)안으로 ▲청송군 수출 촉진 지원 조례안(황진수 의원) 외 2건, 집행부 제출 조례안으로 ▲청송군 고문변호사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5건, 동의안으로 이태원 사고 관련 유가족에 대한 지방세 감면 동의안 외 1건과 2022회계년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등을 심의·의결했다.

    권태준 의장은 산회를 선포하며 “집행부에서는 준비한 계획 추진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특히 봄철 산불 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 결산검사위원의 성실한 업무수행을 당부드리며, 군민이 원하는 청송군을 건설하기 위해 힘차게 모두 힘차게 달려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