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관광명소 홍보와 동시에…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많은 호응 예상
  • ▲ 성주군은 봄을 맞아 숨은 명소를 둘러보고 관광객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위트나이트, 성주별밤 봄내려온다’ 행사를 갖는다.ⓒ성주군
    ▲ 성주군은 봄을 맞아 숨은 명소를 둘러보고 관광객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위트나이트, 성주별밤 봄내려온다’ 행사를 갖는다.ⓒ성주군
    성주군은 사계절 관광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숨은 명소를 둘러보고 관광객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위트나이트, 성주별밤 봄내려온다’ 행사를 갖는다.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성주생활문화센터(성주군 금수면 광산리 일원) 일대에서 열린다.

    프로그램으로는 ▲벗꽃 배경 사진촬영 이벤트 ▲디저트 카페 및 플리마켓 ▲LED&레이저쇼‘지화자’ ▲관내 벚꽃스팟 SNS 게시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SNS 게시 이벤트는 4월 10일까지 운영되며 관내 벚꽃을 배경으로 직접 찍은 사진을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지역문화발전소 SNS에 팔로우하면 마그네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에는 성주호둘레길, 성밖숲 등 숨은 벚꽃명소들이 많은데, 벚꽃을 주제로 한 이번 첫 행사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우리 군을 방문해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참여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지역문화발전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