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학교 국제교류교육센터는 지난 23일 만나관 2층 세미나실에서 한국어과정 1기 개강식을 진행했다.ⓒ선린대
    ▲ 선린대학교 국제교류교육센터는 지난 23일 만나관 2층 세미나실에서 한국어과정 1기 개강식을 진행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 국제교류교육센터는 지난 23일 만나관 2층 세미나실에서 한국어과정 1기 개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어과정 1기는 10명의 베트남 연수생이 입학해 전문강사를 통해 체계적인 어학교육뿐 아니라 문화체험, 테마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개강식에 참여한 한 학생은 “선린대학교에서 한국어교육을 배울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 한국어교육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곽진환 총장은 축사에서 “유학생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유학생이 꿈과 희망을 이루고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안혜정 국제교류교육센터장은 “한국어과정 유학생 유치 확대를 통해 양적 성장에 그치지 않고 질적성장을 위한 유학생 만족도를 높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린대 국제교류교육센터는 우수 외국인유학생 유치뿐 아니라 참된 인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 양성으로 글로벌 교육분야에서 선두적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