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농식품업체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 국내외 수요 확대 기대
  • ▲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2일부터 24일까지 구미 산동읍 소재 구미코에서 개최되는 2023년 경북농식품산업대전에 우수 농식품업체 3개 사가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했다.ⓒ경산시
    ▲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2일부터 24일까지 구미 산동읍 소재 구미코에서 개최되는 2023년 경북농식품산업대전에 우수 농식품업체 3개 사가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했다.ⓒ경산시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2일부터 24일까지 구미 산동읍 소재 구미코에서 개최되는 2023년 경북농식품산업대전에 우수 농식품업체 3개 사가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세상을 움직이는 힘! 경북농식품’이라는 주제로 경북 농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생산자와 소비자 간 정보교류 기회를 제공해 농식품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경상북도 농식품업체 및 관련 단체 등 120여 개사가 참가했다.

    시는 대추를 이용해 약주 및 막걸리를 주조하는 농업회사법인 미송㈜, 과일 찹쌀떡·대추 떡 제조업체 청사초롱, 대추 된장, 고추장 제조업체 뚝배기 식품이 참가해 저마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경산시 축산진흥과장은 “우리 시의 농식품업체들이 K-FOOD 열풍에 힘입어 내수뿐 아니라 수출 수요를 확대할 수 있도록 박람회 참가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