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성군은 의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성에서 생산한 선물세트와 제수용 농산물을 판매한다.ⓒ의성군
    ▲ 의성군은 의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성에서 생산한 선물세트와 제수용 농산물을 판매한다.ⓒ의성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성에서 생산한 선물세트와 제수용 농산물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사과, 배, 한라봉 등 지역산 과일을 비롯한 꿀, 한과, 흑마늘, 고추장 등 74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월 8일까지 직매장에서 진열 판매하고 직접 방문해 선물세트를 주문을 할 수 있다. 

    직매장 앞마당에서 오는 2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직거래장터를 개최해 직매장을 찾아 구매하신 소비자에게 선착순 100분에게 고급담요를 증정할 계획이다.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2월 5일까지 택배예약을 받고 있으며 직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유선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로컬푸드직매장(의성읍 문소1길 188)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명절 당일과 그다음 날은 휴무이다.

    김주수 군수는 “직매장은 지역농가가 생산한 신선 농산물을 직거래로 판매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지역먹거리로 순환경제 정책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