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구성원들의 국내 수산업 활성화 동참유도
  • ▲ ⓒ나노헬스케어
    ▲ ⓒ나노헬스케어
    바이오 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나노헬스케어(대표이사 김정헌·사진 앞줄왼쪽))가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해양 수산부와 우리바다지킴이 TF(태스크포스)가 공동 제안으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수산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시작했다.

    이에 따라 기업 등 각계 지도자들이 릴레이로 수산물 소비장려 메시지를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해 어촌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김정헌 사장은 구미전자공고 이준우 교장의 지목으로 이 챌린지에 참가 했으며, 다음 참가자로 아레스 도경석 대표를  지목했다.
  • ▲ ⓒ나노헬스케어
    ▲ ⓒ나노헬스케어
    나노헬스케어는 충북 영동에서 채굴되는 희귀광물질인 '일라이트' 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 개발을 완료하는 한편, 여타 제품 개발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라이트를 적용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원일라이트' 를 출시해 미용 마스크팩과 샴푸바를 중국에 수출했다.

    김정헌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모든 임직원과 직원 가족분들에게본 챌린지의 의미를 잘 전달해 모두가 국내 수산업 활성화에 동참을 유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나노헬스케어는 100세 시대를 맞아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밝은 사회 정작을 위한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