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현황 파악 및 대응 전략 논의
  • ▲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24일 ‘글로벌 K-콘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 를 개최한다.ⓒ한국패션산업연구원
    ▲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24일 ‘글로벌 K-콘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 를 개최한다.ⓒ한국패션산업연구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오는 24일 오후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글로벌 K-콘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 를 개최한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주상호)·커프상해문화전파유한공사(총경리 허용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중국 온·오프라인 마케팅·홍보·판매 분야를 담당하는 현지 전문가들을 초청해 변모하는 중국 시장 현황을 파악, 대응 전략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 패션산업 온·오프라인 시장상황 분석’에 이어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및 판매전략’에 관한 주제발표 및 ‘중국진출을 위한 사전홍보와 유통환경’을 주제로 패널토론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주상호 원장은 “중국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한국 패션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수립에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