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보건대학교 NCS지원센터는 23일 밀양시 보현연수원에서 2016 NCS기반 워크숍을 개최했다.ⓒ대구보건대 제공
    ▲ 대구보건대학교 NCS지원센터는 23일 밀양시 보현연수원에서 2016 NCS기반 워크숍을 개최했다.ⓒ대구보건대 제공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NCS지원센터는 23일 2016 NCS기반 및 현장중심 교육과정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경남 밀양시에 위치한 대학 보현연수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워크숍은 2016교육부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가운데 NCS교육과정 자문단, NCS교육과정 전담교수, 학과장, 직무수행도평가 사업 책임자, 관련부서 교직원 등 모두 63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남성희 총장의 축사에 이어 이 대학 이용덕 교무처장의 ‘핵심역량 연구 성과 및 추진과제’발표와 NCS지원센터 담당관 윤영순 교수의 ‘NCS기반 및 현장중심 교육과정 평가 체제 및 수행과제발표로 이어졌다. 이어 김지인 취업처장(간호학과 교수)이 ‘사회 맞춤형 교육과정 사업 교육부 정책’을 소개했다.

    워크숍을 마련한 이 대학 권덕문(49·방선선과 교수) NCS지원센터장은 “이번 워크숍은 NCS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공유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