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한의대 학생들이 'CS강사 2급 자격증 과정 취업캠프'에 참여했다. ⓒ대구한의대 제공
    ▲ 대구한의대 학생들이 'CS강사 2급 자격증 과정 취업캠프'에 참여했다. ⓒ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취업지원팀(팀장 전병찬)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간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4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CS강사 2급 자격증 과정 취업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캠프는 CS강사가 되기 위한 첫 걸음,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전략, 전달력 강화를 위한 스피치전략, 서비스인에게 어울리는 보이스디자인, 실전사례를 활용한 상황 대처훈련 등 서비스업에 대한 다양한 강의로 구성돼 서비스 전문인이 되고 싶어 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전 팀장은 “학생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기업체가 선호하는 사내 강사의 역량을 갖추어 서비스 매니저 및 강사 직군으로의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취업지원팀은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 방과 후 취업학교, 개개인 맞춤 취업컨설팅, 취업 멘토링, 취업캠프 등 다양하고 특성화 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