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치국수 1만 그릇 나눔 봉사활동 펼쳐
  • ▲ 한수원 정재훈 사장 등 직원들이 지난 7일 열린 경주벚꽃마라톤대회에 참석해 국수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한수원
    ▲ 한수원 정재훈 사장 등 직원들이 지난 7일 열린 경주벚꽃마라톤대회에 참석해 국수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이하 한수원)이 지난 7일 열린 ‘제27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대회를 지원했다.

    이날 경주시 보문관광단지에서 열린 대회에서 한수원은 직원 700여명이 지역과 상생을 위한 마라톤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특히 월성원자력본부는 2007년 대회부터 ‘잔치국수 1만 그릇 나눔’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고 이번 대회에서도 정재훈 한수원 사장을 비롯한 직원 및 가족들이 잔치국수를 나눠주며 선수들을 응원했다.

    또 이들은 참가자들을 위한 즉석사진 촬영과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어린이들을 위해 솜사탕과 네임스티커를 무료로 나눠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참가자들을 즐겁게 했다.

    한수원 관계자는 “한수원은 경주 대표 기업으로서 지역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는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상생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