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TP, ‘청년CEO심화·육성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청년창업지원 통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이지연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4.13 06:58:13

▲ 경북TP가 지난 10일 2018 경북 청년CEO 심화·육성 지원사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경북테크노파크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원장 이재훈)는 지난 10일 경북TP 본부동 국제회의실에서 ‘2018 경북 청년CEO 심화·육성 지원사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도지사 김관용)에서 사업비를 지원, 2011년부터 현재까지 우수한 아이템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청년CEO육성사업’은 선정된 청년창업가에게 창업공간제공·자금지원·창업 및 투자유치 역량 강화교육·멘토링·전문가 컨설팅·판로개척지원 등 자립지원을 제공한다.

올해 선정된 청년CEO에게는 기업당 창업활동비 1,200만원 및 맞춤형 Level-UP 지원사업(최대 1,500만원) 신청자격 등이 주어진다.

지원대상은 경상북도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만39세 이하 청년CEO 또는 재창업 청년CEO(3년 미만)으로 신청서 접수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경북청년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경북TP 이재훈 원장은 “효율적인 지원 및 교육 체계 마련으로 경북지역 청년창업가들이 희망적·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