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섭 경북교육감 후보, 경북도민 적극적 지지로 자신감

“경북도민들의 지지를 바탕, 경북교육 다시 세울 것”

김창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6.13 20:18:19

▲ 안상섭 경북교육감 후보.ⓒ안 후보측

안상섭 경북교육감 후보는 6.13 지방선거를 하루 남은 시점에서 당선을 확신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 후보는 이번 선거를 되돌아보며 느꼈던 심회를 밝히고 기존의 경북교육의 문제점을 바로잡을 것을 천명하며 마지막까지 공정선거와 정책선거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 후보는 “교육감 선거는 학생들을 위한 정책을 앞세운 공정한 선거가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번 선거는 흑색선전과 부정선거가 난립하면서 혼탁한 양상으로 흘러온 것에 대해 깊은 책임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4년동안 경북교육의 변화에 필요한 교육감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으며 이번 선거 유세 기간 동안 경북교육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여러 공약들과 진심을 경북 도민들에게 전하려 노력해왔다며, “그 결과 많은 도민들의 경북교육 변화에 대한 지지와 성원을 이끌어냈기에 내일 있을 6·13 교육감 선거에서 승리할 것을 확신한다”며 내일 있을 선거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경북교육을 바로 세우기 위한 비전이 담긴 정책들로 마지막까지  도민들을 최선을 다해 설득할 것이며, 경북교육의 변화를 이끄는 경북도민들을 위한 교육감이 되기 위해서는 경북도민들의 선택이 필요하다”며 경북 도민들의 지지를 강력히 호소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