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 영덕군수, 소통·화합 행보 시작

9개 읍면 방문, 군민과 민선7기 영덕비전 공유

김창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7.13 06:42:12

▲ 이희진 영덕군수가 10일 병곡면을 방문해 민선7기 영덕비전 보고회를 개최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영덕군

이희진 영덕군수는 민선7기 영덕비전을 공유하고 군정에 주민의견 수렴을 위한 소통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군수는 10일 병곡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민선7기 영덕비전 보고회’를 시작으로 12일까지 9개 읍·면을 방문해 민선7기 영덕비전을 알리고 군정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와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날 격의없는 토크 형식의 보고회에서 군민은 군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민선7기 영덕군정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보였다.

또 이 군수는 보고회에서 주민불편 등 다양한 민원사항에도 귀를 기울였다.

이 군수는 “재임의 기회를 주신 군민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과거의 갈등과 앙금을 훌훌 털고 소통하고 화합하며 100년 먹거리 창출, 2천만 관광객 시대 도약 등 군정목표를 성공적 추진으로 군민과 함께 ‘더 큰 가치 블루시티 영덕’을 건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민선 7기 영덕비전 보고회’ 일정은 ▲11일 축산면, 지품면, 영덕읍 ▲12일 달산면, 남정면, 강구면 순 으로 진행 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