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윤경희 청송군수가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019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사과브랜드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청송군
    ▲ 윤경희 청송군수가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019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사과브랜드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청송군

    청송사과가 대한민국대표브랜드 사과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17일 청송군(군수 윤경희)에 따르면,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 청송사과가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019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사과브랜드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브랜드 가치 및 경쟁력을 파악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최고 권위의 상이다.

    평가에서 청송사과는 모든 부문에서 타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최고 브랜드인 대상 수상배경이 됐다.

    특히 청송군은 이날 시상식장에서 청송사과 홍보·시식 무료 나눔 행사를 가졌는데, 많은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아 한 번 더 주목을 받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대상 수상으로 청송사과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등 사과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현재 추진 중인 남북농업교류협력사업으로 ‘통일의 사과’, ‘평화의 사과’라는 또 하나의 명품 이미지를 더해 그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