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수상.. 사회공헌 활동 성과 및 고객만족서비스 경영 공로 인정
  • ▲ 한전 대구본부가 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했다.(사진 오른쪽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전력사업처장 유두진)ⓒ한전 대구본부
    ▲ 한전 대구본부가 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했다.(사진 오른쪽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전력사업처장 유두진)ⓒ한전 대구본부

    한전 대구본부(본부장 권오득)가 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29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 활동 성과와 고객만족서비스 경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 ,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및 대한민국 전문가 자원봉사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이날 시상식은 고객서비스 만족과 사회공헌 문화 확산 및 행복한 사회실현에 앞장서온 개인과 기관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한전 대구본부는 △대구시 협업 사회공헌활동 ‘동의보감’ 시행 △교육기부를 통한 청년취업 지원 △복지시설 아동 및 아동센터 청소년 지원 △정전 고객 안내 시스템 개선 및 체계적 안내시행 △대규모 정전지역 합동 CS 회복활동 등 대표 공공기관으로서의 모범적 사회공헌활동 및 고객만족도 활동 역할에 대한 성과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전 대구본부 권오득 본부장은 “앞으로도 안정적 전력공급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소외계층에 먼저 다가가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