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대가야 고령 프로젝트’ 등 군정 주요시책 홍보
  • ▲ 고령군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리는 ‘2020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I ♡ 대가야고령’, ‘고령의 찬란한 오늘과 내일, 대가야 르네상스’란 주제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고령의 모습을 홍보했다.ⓒ고령군
    ▲ 고령군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리는 ‘2020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I ♡ 대가야고령’, ‘고령의 찬란한 오늘과 내일, 대가야 르네상스’란 주제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고령의 모습을 홍보했다.ⓒ고령군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대구 EXCO에서 열린 ‘2020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I ♡ 대가야고령’, ‘고령의 찬란한 오늘과 내일, 대가야 르네상스’란 주제로 고령의 모습을 홍보했다.

    명품대구경북박람회는 대부경북 지방자치단체와 교육행정기관 등 30개 기관이 참여해 주요사업과 정책, 관광·축제, 산업, 교육, 지역 농·특산물 등을 홍보하는 자리로 23일까지 열렸다.

    이번 고령군 홍보관에는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한 힐링 관광지를 소개하고, 군민주도 자발적 참여 군민 캠페인 ‘아이러브 대가야 고령 프로젝트’ 등 군정 주요시책이 홍보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홍보관에는 국악도시 고령에 맞게 가야금 체험과 함께 가야금 연주로 관람객 발길을 모았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명품대구경북박람회가 우리 대가야 고령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희망찬 내일을 향한 발걸음을 많은 분들께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