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및 청소년, 62세 이상 어르신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접종 실시
  • ▲ 청도군은 어린이 및 청소년(6개월 이상~만18세)와 62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청도군
    ▲ 청도군은 어린이 및 청소년(6개월 이상~만18세)와 62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청도군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어린이 및 청소년, 62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출생이후 처음으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받는 어린이는 지난 8일부터 접종이 가능하며, 어린이·청소년·임신부는 22일부터 예방접종 받을 수 있다.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관내 의료기관은 마디연합정형외과, 제일의원, 참이비인후과, 해동연합 등 6곳이다. 생후36개월에서 만18세 접종기관은 정내과, 세안의원, 속편안의원 등 3곳이다.

    62세이상 어르신 접종은 10월 13일부터 실시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와 군민의 안전을 위해 각 리별 예방접종 일정에 따라 실시할 예정이다. 보건소 및 읍·면사무소에서 접종일을 확인할 수 있다. 

    청도군 보건소 관계자는 “청도군에서는 군민의 안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 접종을 위해 방문시 꼭 방역 수칙를 지켜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