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천시 세정과(과장 오영호)는 지난 29일 청통면 은해사 등산로 입구에서 ‘명산과 문화유산 체험단(이하 명문단)’ 회원들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영천시
    ▲ 영천시 세정과(과장 오영호)는 지난 29일 청통면 은해사 등산로 입구에서 ‘명산과 문화유산 체험단(이하 명문단)’ 회원들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영천시
    영천시 세정과(과장 오영호)는 지난 29일 청통면 은해사 등산로 입구에서 ‘명산과 문화유산 체험단(이하 명문단)’ 회원들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명문단’은 경북도청을 비롯한 경북지역의 공무원을 비롯해 지역의 대학교수, 문화인 등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명산과 문화 탐방 행사를 병행하고 있는 단체다.

    이날 명문단은 제131회 행사를 맞아 팔공산과 운부암 탐방뿐만 아니라 영천시와 함께 ‘영천에 사랑을 기부해 주세요’의 기치로 영천시 기부 혜택을 소개하는 등 고향사랑기부제 소개 및 영천시에 대한 고향사랑기부 동참 분위기를 조성했다.

    명문단 관계자는 “홍보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영호 세정과장은 “명문단과 함께 등산객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며 홍보활동을 전개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