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이용자 체험형 행사 ‘9월의 어느 멋진 날에’ 진행
  • ▲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달성군의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를 즐기길 바란다”며 “장차 달성군이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달성군
    ▲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달성군의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를 즐기길 바란다”며 “장차 달성군이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달성군
    대구 달성군립도서관은 달성군의 평생학습도시 지정을 추진하며, 9월 한 달 동안 ‘독서의 달’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가올 9월 2일에 진행하는 이용자 체험형 행사인 ‘9월의 어느 멋진 날에’는 독서동아리 체험 부스, 평생학습 체험 부스, 정신건강복지센터 부스, 보석디자인 만들기 체험 부스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강연과 체험을 함께 진행하는 ‘도장 파는 아이: 나만의 수제장서인 만들기’, 공연과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샌드아트: 빛과 모래의 만남’과 작가 초청 강연 및 북콘서트, 자체 제작 인형극 공연, 치매 예방 교육 등 지역 주민이 독서의 중요성을 알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달성군의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를 즐기길 바란다”며 “장차 달성군이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의 상세한 내용과 일정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