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역민 450여 명 점심식사 제공
  • ▲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2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와 함께 범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석표)에서 ‘한가위 맞이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했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2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와 함께 범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석표)에서 ‘한가위 맞이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2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와 함께 범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석표)을 찾아 ‘한가위 맞이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수성구 지역민을 위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나눔 행사로, DGB대구은행 임직원 및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및 대한적십자사 봉사자 60여 명이 참여해 수성구 지역민 약 45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성태문 마케팅기획본부장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수성구 지역민분들께 든든한 식사 한 끼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년 명절 지역민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정기적인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비롯해 농촌봉사활동, 김장·연탄 나눔 등 지역민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