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회장 권재현)은 지난달 19일 자매마을인 장기면 읍내리 마을을 방문해 미르치과와 함께하는 의료봉사 사업을 진행했다.ⓒ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회장 권재현)은 지난달 19일 자매마을인 장기면 읍내리 마을을 방문해 미르치과와 함께하는 의료봉사 사업을 진행했다.ⓒ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회장 권재현)은 지난달 19일 자매마을인 장기면 읍내리 마을을 방문해 미르치과와 함께하는 의료봉사 사업을 진행했다.

    자매마을 어르신들께 생필품을 전달하고, 치아관리 교육, 스케일링 등의 치과 의료 봉사활동을 통해 농촌마을 주민분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도향 권재현 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같이 지역사회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앞장서 나아갈 것을 다짐하며 오늘 봉사를 함께 해주신 미르치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자매마을인 장기면 읍내리와 지속적으로 교류한다”고 전했다.

    국제로타리3630지구 포항해맞이로타리 도향 권재현 회장은 지역사회 저소득층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삶의 질을 높이고, 사랑 나눔 봉사활동에 계속해서 앞장서 나아갈 것을 다짐하며 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