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회장 정동곡)는 지난 12월 27일 농협달성유통센터 대강당에서 「2023년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달성군
    ▲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회장 정동곡)는 지난 12월 27일 농협달성유통센터 대강당에서 「2023년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달성군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회장 정동곡)는 지난 12월 27일 농협달성유통센터 대강당에서 2023년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는 최재훈 달성군수를 비롯해 서도원 군의장 및 군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등 150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17명의 우수회원들이 행정안전부장관상(화원읍 이범식)을 비롯한 정부 포상 및 단체 포상을 받았으며, 본 행사 종료 후 회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화합 한마당으로 이어졌다.

    정동곡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장은 “오랜만에 다함께 모여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할 수 있음을 뜻깊게 여기며, 오늘 우리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 군협의회가 우리 군의 발전과 군민화합에 큰 역할을 하는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이 빛나는 달성군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달성군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중심으로 법질서 확립 캠페인, 어르신 중식 나눔 봉사, 국토대청결 운동 등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건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