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영어 특성화교육 교과과정 운영에 헌신
  • ▲ 29일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은 영진사이버대학교 윤재웅 교수(왼쪽)가 조방제 총장으로부터 축하를 받으며 교내 회의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영진사이버대
    ▲ 29일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은 영진사이버대학교 윤재웅 교수(왼쪽)가 조방제 총장으로부터 축하를 받으며 교내 회의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영진사이버대
    영진사이버대학교 윤재웅(뷰티케어계열) 교수가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9일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윤 교수는 영어교육 및 전문가로서 영상영어 특성화교육 교과과정 운영에 헌신해 왔고, 교육부 아세안 대학 이러닝 지원사업(ACU, 2016~2019) 책임자로 베트남 하노이 공과대학에 이러닝 기술전수 등 국제교류 사업에서도 모범적인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역량을 해외로 전파하고 발전시키는데 기여했다. 

    윤재웅 교수는 “이번 표창은 영어교육과 글로벌 역량강화에 더욱 힘쓰라는 의미인 것 같다. 앞으로 학생들을 위해 더 열정적으로 가르치고 소통하면서 교수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우리 대학이 글로벌 대학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방제 총장은 “누구보다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제자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헌신해주신 윤 교수님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갑진년 새해를 맞이할 우리 대학교 재학생과 졸업동문, 교직원 등 모든 분들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