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패션쇼에 ‘애니유’ 제품 론칭
  • ▲ 지난 1월 9일 열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패션쇼에 ‘애니유’ 제품을 론칭한 애니먼 협동조합.ⓒ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 지난 1월 9일 열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패션쇼에 ‘애니유’ 제품을 론칭한 애니먼 협동조합.ⓒ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애니먼협동조합은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대표 이원호) 공식 후원사가 됐다.

    애니먼협동조합은 사회적 협동조합 조직으로 건강한 생활은 먹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는 믿음으로 로컬푸드를 활용한 반려동물용 기능성 식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최근 수출액 10만 불 달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의 진출을 도모하고 있다.

    펫 밀크 ‘애니유’는 애니먼협동조합이 로컬푸드로 기획한 제품 중 하나로 최근 반려동물 시장의 트렌드인 펫 휴머나이제이션 상품이다.
  • ▲ 펫 밀크 ‘애니유’는 애니먼협동조합이 로컬푸드로 기획한 제품 중 하나로 최근 반려동물 시장의 트렌드인 펫 휴머나이제이션 상품이다.ⓒ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 펫 밀크 ‘애니유’는 애니먼협동조합이 로컬푸드로 기획한 제품 중 하나로 최근 반려동물 시장의 트렌드인 펫 휴머나이제이션 상품이다.ⓒ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지난 1월 9일 열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패션쇼에 ‘애니유’ 제품을 론칭한 애니먼 협동조합 강혁주 대표는 “대한민국 시니어 모델의 건전한 발전과 권익향상, 패션 및 반려동물 산업과의 지속적인 발전 이바지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이번 협찬 지원에 대한 취지를 설명했다.

    펫 휴머나이제이션(Pet Humanization)’은 ‘Pet(애완동물)’과 ‘Humanization (인간화)’의 합성어로 반려동물 인격화로 반려동물들이 소비하는 재료 등급이나 포장도 사람이 소비하는 정도의 높은 기준을 요한다.
  • ▲ 지난 1월 9일 열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패션쇼에 서  애니먼 협동조합과 이원호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대표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 지난 1월 9일 열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패션쇼에 서 애니먼 협동조합과 이원호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대표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펫 밀크 ‘애니유’는 국내산 무항생제 원유 사용과 반려동물들의 섭취가 용이하도록 소화를 돕는 효소 처리와 유카추출물 크랜베리 비타민 무기질이 첨가돼 있어 반려동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FDA 승인을 받았고 현재 동아시아 및 영미권에 수출되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