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정부의 성공, 달서발전 소명 완수하겠다”김용판 의원 향해 “4년 동안 별로 한 일 없이 재선시켜 달라는 것이 염치없는 일” 역공
  • ▲ 권영진 전 대구광역시장이 1일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을 직접 방문해 달서구병 공천신청을 하고 있다.ⓒ권영진 예비후보실
    ▲ 권영진 전 대구광역시장이 1일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을 직접 방문해 달서구병 공천신청을 하고 있다.ⓒ권영진 예비후보실
    대구 달서구병 국회의원 예비후보인 권영진 전 대구광역시장은 1일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을 직접 방문해 공천신청을 마쳤다.

    권영진 예비후보는 “제가 시작한 대구시청 신청사를 2028년까지 마무리하고, 두류공원을 국가도시공원으로 지정하겠다. 신청사와 이월드, 두류공원 일대를 두류관광특구로 조성하고 서대구KTX역과 두류관광특구를 순환하는 서대구 순환 모노레일을 건설해 달서병을 대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반드시 도약시키겠다”며 지역 발전공약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부를 성공시키고 한동훈 비대위의 총선승리로 국민의힘이 정권을 재창출하는 확고한 기반을 닦겠다. 나쁜 정치세력들의 거짓과 선동에 맞서 나라와 국민을 지키는 보수정치의 새로운 리더가 되겠다”는 정치적 포부를 밝혔다.

    한편 권 예비후보는 김용판 의원이 1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재선 출마 기자회견을 갖는 자리에서 자신을 두고 “염치없다”고 비판한 것에 대해 “누가 염치 없는 사람인지는 현명하신 달서병 동료시민들이 잘 아실거다”며 “김용판 의원이야 말로 4년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온갖 기득권과 특권을 누리다가 다시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하시는 분 아니냐?” 이런 것을 염치없다고 하는 것이다”고 반박했다.

    이어 “출마 선언을 하는 모양새나 내용도 부끄럽기 짝이 없다. 시의원과 구의원들을 병풍 세워 놓고, 남의 공약 베끼기와 거짓 선동, 상대방 비방만 일삼고 있으니 이것을 지켜보시는 달서병의 동료시민들은 그런 분이 우리 지역의 국회의원이라는 사실을 참으로 부끄럽게 생각하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