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엔시에스와 계열사가 모금한 성금으로 올해 7호 사업 진행김환식 대표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 ▲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구홍우)는 지난 30일 자양면 삼귀리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박봉규 영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인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을 진행했다.ⓒ영천시
    ▲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구홍우)는 지난 30일 자양면 삼귀리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박봉규 영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인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을 진행했다.ⓒ영천시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구홍우)는 지난 30일 자양면 삼귀리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박봉규 영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인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을 진행했다.

    ‘러브하우스’ 사업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으로 ㈜한중엔시에스와 계열사가 모금한 성금으로 올해 7호 사업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한중엔시에스 본사뿐만 아니라 계열사도 함께 참여해 더 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봉사활동에는 집수리 전문 봉사단체인 징검다리봉사단이 참여했으며, 3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단열을 위한 벽체 보강 및 새시 교체를 비롯해 지붕 보수, 화장실 개축, 싱크대 및 도배·장판 교체 등 집의 전반적인 보수 활동이 이뤄졌다.

    올해 ‘러브하우스’에 선정된 가구원들은 “보금자리를 탈바꿈시켜 주기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는 “개인 공사 일정으로 바쁘신 중에도 묵묵히 재능을 베풀어주신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중엔시에스는 영천시 채신동에 소재한 에너지 저장 장치 제조 기업으로 1995년 창업 후 대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환식 대표 및 임직원은 2014년부터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여 년간 지정기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억5000여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