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마치고 유권자 적극 참여 호소
  • ▲ 이인선 후보(대구 수성구을, 국민의힘)는 지난 4월 5일 오전 9시, 수성2·3가동 사전투표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한 표를 행사했다.ⓒ이인선 후보실
    ▲ 이인선 후보(대구 수성구을, 국민의힘)는 지난 4월 5일 오전 9시, 수성2·3가동 사전투표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한 표를 행사했다.ⓒ이인선 후보실
    이인선 후보(대구 수성구을, 국민의힘)는 지난 5일 오전 9시, 수성2·3가동 사전투표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한 표를 행사했다. 

    이 후보는 사전투표 후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지을 중요한 선거다. 오직 국민만 바라보고 꼭 투표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번 선거부터 국민의힘의 요구로 사전투표를 포함한 모든 개표 과정에 수검표 절차가 추가 실시된다. 불안해하지 말고 사전투표에 나서 달라”며 사전투표의 적극적인 참여를 간곡히 호소했다.

    이어 “국민만 보고 주신 한 표가 범죄자들을 응징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미래를 지키는 힘이 되고, 더 나은 수성을 만들어갈 힘이 된다”며 “우리가 찍어야 국민이 이긴다만 생각하고 모두 투표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4월 5~6일 이틀간 사전투표, 10일 본투표로 실시된다. 투표시간은 투표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