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 민원서류 발급 편의성 향상시민이 원하는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총력
  • ▲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고객들의 민원서류 발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8일부터 공사 1층 로비에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설치·운영한다.ⓒ대구도시개발공사
    ▲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고객들의 민원서류 발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8일부터 공사 1층 로비에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설치·운영한다.ⓒ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고객들의 민원서류 발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8일부터 공사 1층 로비에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설치·운영한다.

    도시개발공사는 대구시민의 주거안정과 균형있는 도시개발을 위해 설립된 대구지방공기업으로서 주거취약세대를 대상으로 영구, 매입, 전세임대주택공급 및 도시개발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공사 사옥 내 무인민원발급창구 설치로 공공임대주택 계약, 보상금 수령 등 행정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공사를 방문한 고객들은 업무처리에 필요한 각종 민원서류를 공사 방문만으로 한 번에 손쉽게 구비 할 수 있게 됐다. 

    대구도시개발공사 정명섭 사장은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을 통해 공사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언제든 민원서류 발급이 가능해져 고객만족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원하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