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소재 산업 육성 및 활성화 제고정책 및 아이디어 2개 분야로 진행
  • ▲ 경북테크노파크 메디컬소재 산업 활성화 정책 및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경북테크노파크
    ▲ 경북테크노파크 메디컬소재 산업 활성화 정책 및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경북테크노파크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원장 이재훈)가 ‘메디컬소재 산업 활성화 정책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메디컬소재 산업 육성 및 활성화를 위한 이번 공모전은 창의적이고 현실성 있는 정책 및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정책 및 아이디어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1차 서류심사 및 2차 발표심사 합산 점수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또 분야별 대상·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각각 1명(팀)씩 2개 분야 총 8명(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수상작에는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지역 제한없이 대학생·일반 시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경북TP 이재훈 원장은 “메디컬소재 산업 활성화와 신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산‧학‧연 협력 기반의 현장 중심형 기업지원 아이디어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정책 및 아이디어 발굴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북T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TP 첨단메디컬융합섬유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