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방법 발표 및 홍보위원 시상
  • ▲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지난 11일 학생홍보단 성과 공유 및 시상을 진행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지난 11일 학생홍보단 성과 공유 및 시상을 진행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지난 11일 예체능관 세미나실에서 학생홍보단 성과 공유 및 시상을 진행했다.

    학생홍보단은 수시 및 정시모집 신입생 홍보활동과 교내·외 각종 행사 지원, 밴드를 통한 온라인 홍보,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성인친화적 학사제도 등 대학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활동해 왔다.

    이날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및 2020학년도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신입생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동한 학생홍보위원 시상과 함께 학생홍보단에서 활동할 추가 위원에 대한 위촉식도 진행했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가장 효과적인 홍보는 내가 대학생활을 하면서 좋았던 수업과 비교과프로그램, 평생학습도시방문 등 경험을 전달해주는 것”이라며 “학과 구성원으로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발전과 홍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과 재직자로 구성된 성인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대학으로 성인학습자 일·학습 병행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심리적 지원 등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성인학습자 특성을 고려한 온라인 수업과 주말수업, 다학기제, 일학습병행제, 집중이수제 등 성인 친화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