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바꿉시다! 경북 힘으로 정권 교체
  • ▲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을살리는선거대책위원회는 오늘 1월 22일 경산시지역본부 출범식을 끝으로 경북 전지역 공식적인 출범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국민의힘 경북도당
    ▲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을살리는선거대책위원회는 오늘 1월 22일 경산시지역본부 출범식을 끝으로 경북 전지역 공식적인 출범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국민의힘 경북도당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을살리는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22일 경산시지역본부 출범식을 끝으로 경북 전지역 공식적인 출범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들어갔다.

    1월 7일 구미갑 지역을 시작으로 한 지역선대본부 출범식에는 김관용·김정재 경북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경북 각 지역본부 선대위원장들과 많은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이 최선봉에 나서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겠다”는 필승의지를 불태웠다. 

    김관용 총괄선대위원장은 출범식을 마친 후 “당이 어려운 상황에서 항상 경북이 당을 지켜내고 나라를 지키는 데 앞장섰다. 이제 본격적인 선거태세를 갖춘 만큼 구국의 일념으로 ‘생즉사·사즉생’의 각오로 선거에 임할 것”이라며 결의를 다졌다.

    이어 김정재 총괄선대위원장은 “경북의 당원들이 국민의힘의 선봉에 서서 투표율 80%, 득표율 80%를 달성하여 대선승리를 이끌어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대선승리의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