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과정 통해 소중한 한 표의 의미와 투표 참여 중요성 강조
  • ▲ 조현일 경산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100세) 할머니와 함께 투표에 참여했다.ⓒ경산시
    ▲ 조현일 경산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100세) 할머니와 함께 투표에 참여했다.ⓒ경산시
    조현일 경산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100세) 할머니와 함께 투표에 참여했다.

    오전 일찍 서부2동 사전투표소를 방문한 조현일 시장과 송점순 할머니는 투표 과정을 통해 소중한 한 표의 의미와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투표를 마친 조현일 시장은 “서부2동 최고령 어르신과 함께 투표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모든 시민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 모든 시민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 할머니는 “나이가 많다고 해서 세상일에 무관심해져서는 안 된다.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에 관한 관심과 참여는 모든 세대의 책임이며, 젊은 세대들도 우리의 미래를 위해 투표에 적극 참여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실시되며, 본 투표는 10일이다. 경산시는 투표율 제고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