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후보 ”탐욕과 오만, 방관만 해온 현역 3선은 포항 대참사“ “제2의 영일만 기적 만들어 가겠다”
  • ▲ 오중기 후보는 8일 오전 포항시청에서 마지막 기자회견을 가지고 지지를 호소했다.ⓒ뉴데일리
    ▲ 오중기 후보는 8일 오전 포항시청에서 마지막 기자회견을 가지고 지지를 호소했다.ⓒ뉴데일리
    더불어민주당 포항북구 오중기 후보는 8일 오전 포항시청에서 가진 선거운동기간 중 마지막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

    오중기 후보는 “그저 탐욕과 오만으로 방관만 해온 현역의원이 3선이 된다면 이는 포항의 대참사”라고 주장했다.

    그는 “변화와 발전속도가 수도권을 따라잡지 못하고 특화된 산업 중심으로 신성장동력을 튼튼히 세워 가야 하는데 경쟁에 뒤쳐지고 있다. 이는 포항의 정치구조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탐욕과 오만으로 방관만 해온 현역의원 3선은 포항의 대참사”라며 “경쟁을 통해 진정으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있어야 포항의 미래를 담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오 후보는 “포항을 향항 절절한 사랑을 믿어 달라. 포항만을 바라보며 달려온 진심을 믿어주고 받아주며 손을 내밀어 잡아줄 것”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오랜 세월 많이 단단해졌고 단단해질 동안 수많은 상처와 흔들림이 있었고 아팠다. 이제 잘 할 수 있는 준비도 마쳤기에 제2의 영일만 기적을 위해 일 할 기회를 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랜 세월, 포항의 주요 사안마다 목소리를 높혀온 노력을 인정하는 시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시민들에게 드리는 큰 절로 이번 총선에 승리를 확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