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학교 간호학부는 지난 3일 오후 5시 믿음관102호 강의실에서 ‘제22회 NCLEX-RN(미국 간호사 면허시험) 교육과정 수료식’을 가졌다.ⓒ선린대
    ▲ 선린대학교 간호학부는 지난 3일 오후 5시 믿음관102호 강의실에서 ‘제22회 NCLEX-RN(미국 간호사 면허시험) 교육과정 수료식’을 가졌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 간호학부는 지난 3일 오후 5시 믿음관102호 강의실에서 ‘제22회 NCLEX-RN(미국 간호사 면허시험) 교육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NCLEX-RN 교육센터 주관으로 이뤄진 이날 수료식에는 NCLEX-RN(미국간호사 면허시험) 교육과정을 이수한 총 30명의 수료생이 배출했다.

    NCLEX-RN 교육과정은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현장실무능력향상 전공능력 jumping up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또 지난 4월부터 총 12주에 걸처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해 실시됐다. 2003년부터 지금까지 총 600여명의 학생들이 NCLEX-RN 교육센터를 통해 과정을 수료했다.

    곽진환 총장은 “수업 외 바쁜 와중에도 이번 NCLEX-RN 준비 교육과정을 무사히 마친 학생들에게 축하하며 교육과정을 통해 자신을 한 단계 올리고 선배들이 NCLEX-RN 시험에 합격해 자기 꿈을 펼치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도 자신의 꿈을 펼쳤으면 한다. 앞으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전진하고 더욱더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며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