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남대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역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영남대 제공
    ▲ 영남대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역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영남대 제공

    영남대(총장 노석균)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선일)와 지역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개발과 운영을 위해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지난 26일 오후 3시 30분 대구무역회관에 위치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양 기관은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발굴·추진·지원 및 기업가정신, 기술사업화 교육 분야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지역 과학기술 및 산업 발전을 위해 기업·단체 등과의 ‘기술사업화 협력네트워크 구축’하며영남대가 보유한 우수 기술을 사업화 하고, 공동 창업 프로그램 운영 및 영남대 교수 및 연구원의 창업 프로그램 멘토 참여 등 다양한 협력을 한다.

    각 기관이 보유한 역량을 활용하고 협력해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해 더욱 더 성공적이고 발전적인프로그램 운영을 해나갈 전망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대 노석균 총장, 박진호 산학협력단장, 김승철 기술이전사업화센터장을 비롯해 김선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장 등 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해 사업에 대한 각 기관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상세문의> 영남대 기술이전사업화센터 이동우 (053-810-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