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장날 쇼핑몰, 7월 31일까지 건강식품 기획전 개최인삼, 홍삼류, 축산류 등 최대 64% 할인 판매
  • ▲ 경북 영주시는 이달 31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여름맞이 건강식품 기획전을 운영한다.ⓒ영주시
    ▲ 경북 영주시는 이달 31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여름맞이 건강식품 기획전을 운영한다.ⓒ영주시

    경북 영주시는 이달 31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여름맞이 건강식품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영주장날 쇼핑몰’ 여름맞이 건강식품 기획전은 지속된 장마 및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19’ 확산까지 겹쳐 지친 국민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인삼, 홍삼류, 축산류, 벌꿀 등 영주시의 우수 건강식품 총 19종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96개 농가 및 업체의 1447여 개 품목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올해 상반기 15억 원의 매출을 달성해 지난해 동기간 대비 20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카카오톡 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 제휴몰을 통해 판매경로를 확장해 영주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이외에 ‘영주장날 쇼핑몰’은 지난 6월부터 ‘온라인 5일장’을 통해 매월 5, 10, 15, 20, 25, 30일에 영주장날 추천상품을 할인가로 판매 중이다.

    장욱현 시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위기와 지속되는 무더위로 다들 많은 지쳐있는 상태”라며 “영주장날 건강증진 식품으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