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BC카드 ‘마이태그’ 혜택…수성못∙들안길, 김광석거리 적용
  •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방학 – 휴가 시즌 늘어난 외식 소비자 편의를 위해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월 최대 9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구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방학 – 휴가 시즌 늘어난 외식 소비자 편의를 위해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월 최대 9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구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방학 – 휴가 시즌 늘어난 외식 소비자 편의를 위해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월 최대 9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구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7월 19일부터 BC카드 ‘마이태그’ 참여 후 받을 수 있는 이번 혜택은 8월 31일까지 DGB대구은행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수성못·들안길, 김광석거리, 앞산카페거리 상권에 위치한 음식점 및 카페업종 3천여 곳에서 이용 시 할인받을 수 있다.

    BC카드 페이북 APP 내 마이태그에서 각 맛집 상권별 이벤트를 태그한 후 대상 가맹점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로 건당 1만 원 이상 이용 시 합산 3000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권 별 1인 1회씩 기간 중 2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월 최대 9000원,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만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대구의 주요 관광명소의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지역 소상공인분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점차 다른 상권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