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력개발연구소, 1000만 원 기탁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500만 원 기탁
  • ▲ 청송군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한 청송인재양성원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대표 김석규)에서 청송군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청송군
    ▲ 청송군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한 청송인재양성원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대표 김석규)에서 청송군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청송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최근 초대형 산불 피해 속에서도 다양한 장학금 기탁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1일에는, 청송군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한 청송인재양성원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대표 김석규)에서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석규 대표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청송인재양성원 재원생을 포함한 이재민 자녀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 지난 4월 24일에는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박한상)에서 청송군을 방문하여 청송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산불피해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곳곳에서 이어지는 사랑과 관심이 담긴 장학금으로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