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정책공유 및 경영지원사업 기능개선 방안 논의
  • ▲ 한국사학진흥재단이 6일 오후 ‘고등교육 경영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한국사학진흥재단
    ▲ 한국사학진흥재단이 6일 오후 ‘고등교육 경영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영주, 이하 재단)은 오는 6일 오후 재단 내 케프관(KFPP관)에서 ‘고등교육 경영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3년 미래 대학! 우리는 존재하는가? 성장하는가?” 라는 주제로 전국 대학 관계자를 대상으로 고등교육의 생애주기와 연계한 단계별 주요 정책 공유 및 경영 지원 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을 통해 재단의 역할 확대 및 기능 개선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재단은 고등교육 정책 지원 기관으로서의 지속적인 역할 확대를 추진하고 대학 관계자들과의 친화적 소통을 통한 사업 홍보 효과 극대화 및 신규 수요 창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길용수 학교경영지원본부장은 “본 설명회를 통해 고등교육 정책 및 교육의 질 관리 방향 변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 수렴과 재단 역할 변화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여 신청은 5일까지이며, 전자문서 발송 및 온라인 설문조사 툴을 이용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