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4년 연속 선정
  • ▲ 한국사학진흥재단이 4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한국사학진흥재단
    ▲ 한국사학진흥재단이 4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사학진흥재단(이하 “케프”)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된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A등급‘을 획득, 4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2017년 총232개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기관 유형별 조사 결과를 그룹 내에서 상대평가해 등급을 부여했다.

    케프는 서비스 상품품질 및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기타공공기관 금융그룹 가운데 최고 등급을 부여, 지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A등급’을 획득했다. 

    케프 관계자는 “공공기관으로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 중심 경영에 최선을 다해 학교와 국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