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현안사항·청렴 조직문화 구현 논의

조익문 상임감사, 경북지역본부 방문…현장 소통 추진

이지연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5.14 07:49:51

▲ 지난 10일 한국농어촌공사 조익문 감사(사진 가운데)가 경북지역본부를 방문해 업무보고 및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강경학)는 지난 10일 본부 2층 회의실에서 2018 경북지역본부 현안사항 공유 및 청렴한 조직문화 구현을 위해 논의했다.

공사 조익문 상임감사와 본부장·지사장·본부 직원 등이 참석한 이 날 업무보고에는  △신재생에너지 개발사업 △기후 및 사업 환경 변화에 대응한 본부 맞춤형 사업 △농지은행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 결집 △가뭄대응 능력 강화 및 안정적 농업용수 공급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본부 특화 혁신 △투명하고 청렴한 업무 추진으로 부패 요인 차단 등이 논의됐다.

이날 강경학 본부장은 “미래가 있고 기본에 충실한 일등본부 실천을 목표로 노사 화합을 통한 청렴 조직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업무보고 및 현안사항 청취 후 조익문 감사는 직원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통해 형식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스스럼없는 대화를 나누는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조 감사는 “우리는 시대적 흐름이라는 변화에 발맞춰 공사 직원 스스로 냉정히 현재 상황을 바라보면서 청렴한 사고와 조직 문화 구현에 함께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