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영천시청 ‘범시민 기업 투자유치위원회’ 출범식 기업 투자 유치 위해 위원회 구성…다양한 분야 위원들 위촉
  • ▲ 20일 오전 영천시청에서 열린 ‘범시민 기업 투자유치위원회’ 출범식에서 이인선 경자청장이 공동위원장으로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 20일 오전 영천시청에서 열린 ‘범시민 기업 투자유치위원회’ 출범식에서 이인선 경자청장이 공동위원장으로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이인선 청장이 20일 오전 영천시청에서 열린 ‘범시민 기업 투자유치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박종운 영천시의회의장·정서진 영천상공회의소 회장 등 공동위원장을 비롯해·위원 20명·기업대표 3명 등 총 30여 명이 참석했다.

    민선 7기 공약사업인 ‘기업하기 좋은 영천’건설 및 기업 투자 유치를 위한 위원회를 구성, 이번 위원회는 노동·금융·대학·연구소·변․법․세무사·기업·부동산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위원들을 위촉했다.

    이날 행사는 위원 위촉에 이어 투자양해각서(MOU)체결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인선 경자청장은 “공동위원장들과 함께 좋은 일자리를 만들 역량 갖춘 기업을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