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간부직원 결의대회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주 부단위 릴레이 결의6월 중 지역 내 30여개 공공기관과 함께 국내외 청렴콘텐츠 기획 전시
-
LH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재용, 이하 본부)는 지난 16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청렴·공정·혁신·ESG실천을 다짐하는 간부직원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부정부패 척결’, ‘고객존중과 공정·투명한 업무처리’, ‘수평적이고 발전적인 동반자 관계 확립’, ‘지속적 업무혁신’, ‘ESG실천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 ‘엄격한 윤리의식 함양’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본부는 청렴경영 확립과 연중 청렴의식고취를 위해 매주단위로 캠페인을 가질 예정이다.
청렴결의대회를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고 연중 강화를 위해 부 단위로 매주 청렴관련 이벤트 개최하고 사내 게시판을 통해 결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먼저 다음주 월요일부터 출근길 청렴 캠페인 실시가 예정돼 있고, 건설현장 조직에서는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합동행사를 준비했다.
6월 둘째 주부터 본부 1층 로비에서 신서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을 비롯해 지자체의 청렴 콘텐츠와 해외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기획 전시회를 개최하고 연중 기관별 순회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전시회에 대한 별도 홍보를 통해 지역 내 청렴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재용 본부장은 “LH대구경북지역본부가 청렴경영을 통한 ESG 가치 실현에 대해 진심으로 임하고 있음을 지역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