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30일까지 5만원 이상 사용하고 응모하세요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간편결제 등의 언택트 할인에 특화된 ‘UntacT카드’와 단순한 할인 조건 트렌드를 반영한 ‘세븐캐쉬백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5만원 사용 시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5만원 쓸게 5만원 다오’ 이벤트를 실시한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간편결제 등의 언택트 할인에 특화된 ‘UntacT카드’와 단순한 할인 조건 트렌드를 반영한 ‘세븐캐쉬백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5만원 사용 시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5만원 쓸게 5만원 다오’ 이벤트를 실시한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간편결제 등 언택트 할인에 특화된 ‘UntacT카드’와 단순한 할인 조건 트렌드를 반영한 ‘세븐캐쉬백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5만원 사용 시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5만원 쓸게 5만원 다오’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8일부터 9월8일까지 약 5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의 ‘UntacT카드’ 또는 ‘세븐캐쉬백카드’ 사용자가 2022년 9월 30일까지 5만원 이상(일시불 및 할부 합산)을 사용하고 응모하면 5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2022년 2월 7일~8월 7일)동안 대구은행 BC신용카드 전체(대상 카드 포함) 결제 이력 및 탈회 이력이 없어야 하고, 이벤트 대상 카드는 비대면채널(IM뱅크 앱,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에서 발급한 건에 한하고, 발급 시 상담 직원 입력란에 ‘상담직원 없음’을 선택한 경우에만 응모 대상에 포함된다.

    UntacT카드는 간편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SSG페이’와 배달 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결제 시 10% 할인 및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FLO, 멜론, 지니뮤직, 웨이브’ 등 동영상·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세븐캐쉬백카드는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시 7% 캐시백(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1만원, 60만원 이상 2만원, 120만원 이상 4만원의 월간 캐시백 한도가 적용되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해외 겸용 1만20000원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벤트 대상인 두 카드(UntacT카드·세븐캐쉬백카드) 모두 할인 받은 내역도 전월 실적에 포함돼 실적 충족이 용이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우선의 다양한 카드 상품 및 서비스 발굴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카드 관련 세부사항과 이벤트 관련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