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경북도청 향우공무원 면담
  • ▲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체육시설분야 국·도비 지원 건의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를 위해 12일 새마을체육과장 서명환 외 3명은 경상북도청 체육진흥과를 방문해 현안사업을 설명하는 등 적극 협조를 요청했다.ⓒ영천시
    ▲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체육시설분야 국·도비 지원 건의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를 위해 12일 새마을체육과장 서명환 외 3명은 경상북도청 체육진흥과를 방문해 현안사업을 설명하는 등 적극 협조를 요청했다.ⓒ영천시

    영천시(시장 최기문) 새마을체육과장 서명환 외 3명은 지난 12일 체육시설분야 국·도비 지원 건의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를 위해 경북도청 체육진흥과를 찾아 현안사업을 설명하는 등 적극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체육진흥과 관계자에게 영천제2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영천체육관 시설개보수사업에 대한 사업의 필요성과 타당성을 설명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영천제2파크골프장 조성사업 및 영천체육관 시설 개·보수사업으로 코로나19 장기화의 상황에서 더욱 쾌적한 체육 기반시설을 구축해 시민건강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상북도 향우공무원과 면담을 토대로 내실 있는 공조 협력체계를 구축해 다각적으로 예산 확보 활동 및 영천 인구늘이기 시책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기문 시장은 “발로 직접 뛰는 행정으로 국·도비 예산을 최대한 확보해 시비 부담을 최소화하고 체육인프라 구축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