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문성열 회장 취임
  • ▲ 고령군 이장연합회는 지난 16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곽용환 군수, 성원환 군의장, 이장연합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을 했다.ⓒ고령군
    ▲ 고령군 이장연합회는 지난 16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곽용환 군수, 성원환 군의장, 이장연합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을 했다.ⓒ고령군

    고령군 이장연합회는 지난 16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곽용환 고령군수, 성원환 군의장, 이장연합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최송기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장연합회가 활성화되고, 발전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장연합회 및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문성열 회장은 취임사에서 “행정과 주민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현안 해결 및 지역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문성열 회장 이하 회장단들이 코로나 19의 위기속에서 작지만 강한 고령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의 단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