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 ▲ (사)성주군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성주군 산업단지관리공단 대강당에서 5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성주군
    ▲ (사)성주군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성주군 산업단지관리공단 대강당에서 5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성주군

    (사)성주군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성주군 산업단지관리공단 대강당에서 5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김경호 성주군의회 의장, 김종호 경상북도 한몽골협의회장, 기업인 30여 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회장에 취임한 ㈜송죽글러브 정선희 회장은 취임사에서 “김점열 전 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성기업인의 강인한 인내와 섬세한 리더십으로 위기상황을 함께 헤쳐나갈 수 있도록 단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설립 13년 차가 되는 여성기업인협의회가 군정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타 사회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당부하고 성주군도 기업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