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주도의 릴레이식 소비 운동
  • ▲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왼쪽)이 지난 8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대구도시공사
    ▲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왼쪽)이 지난 8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대구도시공사

    대구도시공사(사장 이종덕)가 지난 8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대구시가 추진중인 것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속되고 있는 소비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된 시민 주도의 릴레이식 소비 운동을 말한다.

    대구도시공사는 공사 인근 식당을 찾아 선결제를 진행하고 재방문을 약속하며, 인증사진 등 참여 후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했다.

    이종덕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사회가치 창출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이종덕 사장은 △박신한 대구지방보훈청장 △김영화 대구사회서비스원장을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한편, 대구도시공사 노동조합도 이번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함으로써 대구시의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